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Blog Article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은 아닙니다. 내가 정당하게 구매한 상품권이나 포인트 등을 매입업체에게 정당한 돈을 받고 파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이전 방법들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수단으로 상품권을 구입 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백화점 상품권의 가치는 거의 현금과 동일하기에 판매하는 방법은 무척 쉽습니다.
이 때문에 사실 당장 이번달에 돈이 없을 뿐이지 다음달에는 돈이 융통되는 분들이라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 달 돈 융통에도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보이용료 역시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 체크란 아래에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 및 구글 결제 라고 나와 있는 화면을 통해서 한도 확인이 가능하며
이 경우 중개 플랫폼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신뢰성이 높은 중개 플랫폼을 선택해야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진행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액결제를 합니다 이후 이 결제를 통해 발생한 대금을 현금화하는 업체에 요청하여 현금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후불결제 현금화는 대표적으로 토스 후불결제와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쿠팡나중결제로 나뉘게 됩니다.
불법으로 운영하고 있는 업체도 많을뿐더러 금액이 정상적으로 입금되지 않는 사기사례도 잇달아 발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업체들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의 마음을 교묘하게 이용하기에 조심해야합니다.
꼭 대면으로 판매하지 않고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비대면으로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일부 상품권의 경우 중고판매가 아닌 소액결제 현금화 자동환불을 통해서도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의 경우 소액결제 정책과 미납에 관계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소액결제는 정책이 걸리면 수수료가 바뀌게 되지만 콘텐츠이용료는 정책에 상관없이 동일한 수수료의 콘텐츠 상품으로 진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합법적이고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는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에서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